연예부터 스포츠까지! 바쁜 일상으로 뜨거웠던 소식을 그냥 지나쳐 못내 아쉬우셨나요?
한국스포츠경제는 오늘 하루 동안 가장 핫 했던 키워드를 선정해 한눈에 볼 수 있게 선정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우리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했을까요? 지금 만나보시죠!
배우 박보검이 화제인 가운데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KBS '뮤직뱅크'에서 공동 MC를 보는 장면이 덩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사보기)
배우 추자현이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언급되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성공 일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보기)
빅뱅이 자신들만의 공간에 소녀팬들을 불러 하룻밤을 보낸다. (기사보기)
탤런트 임영규가 보이스피싱 검거 협조로 화제에 오른 가운데 과거 165억 원을 탕진했던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기사보기)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농구선수 샤킬 오닐이 출연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야오밍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기사보기)
김택용이 첫 OGN 스타크래프트 리그 결승 무대에 올라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사진 한 장이 화제다. (기사보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2년여 만에 신곡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한다. (기사보기)
1,000만 관객 돌파에 성공한 영화 '암살'을 숫자로 재해석해 보았다. (기사보기)
온라인뉴스팀 onnew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