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리복,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 '리복 광복 스토어' 오픈
알림

리복,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 '리복 광복 스토어' 오픈

입력
2015.08.12 14:00
0 0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8월 21일 부산 광복동에 피트니스 허브(Fitness Hub) 콘셉트의 스토어 '리복 광복점'을 오픈한다.

부산에 새롭게 오픈하는 리복 광복 스토어는 소비자 체험에 중점을 둔 피트니스 허브 콘셉트 스토어이다. 광복 스토어는 총 3층 규모로 제품 판매 위주인 1층 및 2층과 실제 피트니스 짐(Gym)을 연상시키는 3층의 소비자 체험존(experience zone)으로 이뤄졌다.

소비자 체험존은 국내 리복 매장 중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공간이다. 1, 2층에서 리복의 피트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각각 구매할 수 있고, 3층 소비자 체험존에서 특별 피트니스 미션을 수행하는 등 브랜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에게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Personal training) 기회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복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리복 애호가이자 리복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연이 깊은 전설의 미국프로농구 스타 '샤킬 오닐'이 방한할 예정이다. 이 날 샤킬 오닐은 DJ 퍼레이드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 프로 농구의 국보급 센터 플레이어 서장훈과 함께 미니 토크쇼를 진행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 리듬체조 선수이자 프로볼러 신수지와 함께 피트니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광복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리복의 채드 위트먼 이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구매는 물론 피트니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운동법을 익히고 피트니스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광복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 피트니스 허브 형태의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킬 오닐은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촬영을 통해서도 뛰어난 유머감각과 미국프로농구 역대 최고 센터 플레이어로서의 날렵한 운동신경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