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행 단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행 단신]

입력
2015.08.04 17:00
0 0

▲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서머 패밀리 페스티벌'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15일까지 매일 밤 9시 빛의 광장에서 서머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마술계 오스카상인 멀린 어워드를 수상한 마술사 홍준표와 이유진의 마술 콘서트를 비롯해 재즈ㆍ성악ㆍ현악 4중주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리조트 곳곳에서 풍선아트 등 깜짝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 리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호수 위 카페 '튜브스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워터피아 옆 호수공원에 보트를 타고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기는 튜브스터를 선보였다. 최대 6인까지 탑승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40분에 3만5,000원, 60분에 5만원이다. 설악 쏘라노 및 워터피아 고객은 20% 할인해 준다. 또 튜브스터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 코레일, 대부도 갯벌체험열차

코레일이 8월 한 달간 경기도 안산 대부도로 떠나는 주말 갯벌체험열차를 운행한다. 이용객은 열차로 의정부역을 출발해 회기역, 영등포역을 거쳐 신길온천역까지 간 후 연계버스를 타고 대부도 종현어촌마을에 도착해 갯벌체험을 하게 된다. 대부도로 향하는 열차에서는 레크레이션과 마술공연이 진행된다.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참가예약과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 튜브스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리솜리조트, 여름 성수기 셔틀버스 운행

리솜리조트가 16일까지 수도권에서 출발하는 직행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충남 예산군 덕산온천지구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 태안군 안면도에 위치한 리솜오션캐슬로 향하는 셔틀버스는 서울 시청역에서 오전 7시와 9시 30분 매일 2회 출발해 신도림을 거친다.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로 향하는 셔틀버스는 신도림역에서 오전 9시 매일 1회 출발한다. 출발일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셔틀버스 예약홈페이지(http://ytgood.cafe24.com/reser/resom.php)나 전화(02-578-7610)로 예약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