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타임스퀘어, 7월 문화 공연 'SUMMER SPLASH' 진행
알림

타임스퀘어, 7월 문화 공연 'SUMMER SPLASH' 진행

입력
2015.07.13 09:31
0 0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7월 한 달 동안 'SUMMER SPLASH'라는 타이틀로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문화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문화공연은 무더운 더위를 피해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실내 데이트족과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만큼 마술, 마임, 서커스, 탭댄스 등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준비했으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5시 1층 아트리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19일에는 밴드 음악과 함께 환상적인 탭댄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신나는 리듬 축제로 안내할 '리드미스트', 비언어극 형식의 거리 공연으로 마술과 마임, 서커스까지 다양한 예술 장르를 혼합한 유쾌한 공연팀 '퍼니스트'가 실내를 뜨겁게 달군다. 25일과 26일에는 단순히 요요 기술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요요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이야기와 움직임을 표현한 요요 퍼포먼스 그룹 '요요현상'과 매력적인 기타리스트 '정선호'가 7월 문화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뜨거운 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자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문화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