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 (사진제공=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는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카라멜 코팅 팝콘인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은 그동안 수제 팝콘 전문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카라멜 코팅 팝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화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카라멜의 단맛과 팝콘의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단맛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팝콘 시장은 저가 시즈닝 팝콘 중심에서 고급 수제 코팅 팝콘으로 프리미엄화 되고있으며, 맛과 재료로 차별화를 둔 프리미엄 팝콘이 국내에 출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팝콘 중에서도 코팅 팝콘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크라운제과는 국내 프리미엄 팝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을 선보였다.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은 고온에서 팝콘에 카라멜을 코팅시킨 후 급속냉각 시켜 팝콘 본연의 바삭함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다. 카라멜의 달콤한 맛과 향이 팝콘의 바삭한 식감과 조화를 이루어 입안에서 더욱 풍부한 팝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이라는 네이밍 또한 눈길을 끈다. 고객들은 팝콘을 먹는 동안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독특한 네이밍이 주는 감성적인 호기심을 느낄 수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은 프리미엄 팝콘인 코팅 수제 팝콘의 대중화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팝콘의 바삭한 식감은 물론 카라멜의 달콤함과 옥수수의 고소한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