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도 아닌 낮에 삼성동과 여의도가 후끈 달아올랐다.
지난 5일 쿨가이 25명이 삼성동 코엑스몰에 모여 대회 스폰서사 중 하나인 브룩스 브라더스와 함께 길거리 패션쇼를 진행했기 때문.
이날은 또 워킹을 처음 선보이는 날이라 몇몇 쿨가이들은 옷을 갈아입을 때부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진짜 모델들 못지 않은 워킹을 선보인 쿨가이들이 코엑스 지하 1층을 무대 삼아 지나가자 쇼핑객들이 멈춰서서 사진을 찍거나 함께 사진찍기를 요청하는 등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어 10일에는 쿨가이 7명이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또 다른 스폰서사인 티쏘의 신제품 출시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은 수많은 취재진도 함께 해 쿨가이들의 흥을 돋웠다.
쿨가이 7명은 모터바이크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티쏘의 신제품을 착용하고 상의를 탈의한 채 취재진들을 대상으로 포즈를 연출했으며, 유명 헬스트레이너와 함께 쿨가이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쿨가이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에서는 여성고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는 등 쿨가이의 달라진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공식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쿨가이는 23일 오후 7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결선 대회를 앞두고 있다. 이날 25명의 쿨가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패션쇼 및 퍼포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쿨가이 선발대회는 10주년을 맞아 건강한 신체(Fitness)에 지성미(Intellectual)와 트렌디함(Trendy)을 갖춘 여성을 선발하는 '핏걸 선발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대기실이 따로 없네! 머리를 정리하고 있는 쿨가이 김효철(29)
브룩스 브라더스의 스태프들도 놀라버린 셔츠로도 감출 수 없는 식스팩
"이수경의 소개팅남 아닌가요" 쿨가이 노승윤(31)의 마무리 포즈
이게 바로 쿨가이만의 자신감
쿨가이의 인증샷 서비스도 완벽! 여성고객들과 함께 한 이벤트
오늘은 티쏘 신제품 출시 행사에 출동한 쿨가이 "우리가 제일 잘나가"
스폰서사도 대만족한 쿨가이의 명품 포즈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