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eil.lactosefree)은 유당불내증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당불내증은 일반 우유를 마셨을 때 소화가 잘되지 않아 가스가 차거나 복통·설사를 겪는 증상을 일컫는다. 이는 몸에 우유의 탄수화물인 유당(lactose, 락토스)의 분해를 도와주는 유당분해효소(lactase, 락타아제)가 충분치 않아 나타나는 증상이다.
매일유업의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는 UF공법으로 배아픔의 원인이 되는 유당만 말끔히 제거해 일반 우유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린 국내 최초의 유당제거우유(락토프리우유)다. 특히 일반 우유와 비교해 지방을 줄여 열량을 낮추고, 단백질과 비타민 등은 그대로 살려 영양적 가치를 더욱 높였다.
또한 일반우유 대비 지방을 50% 이상 더 줄인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제품도 함께 선보여 다이어트로 인해 칼로리 섭취를 신경 쓰는 사람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한편, 매일유업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 금요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에스프레소 머신(3명),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5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센터(1588-1539)로 문의하면 된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