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제공
● 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페스티벌
현대자동차가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패밀리 가격 할인,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985년 출시된 쏘나타는 현재까지 그 이름을 그대로 유지해 온 국내 최장수 자동차 브랜드다. 1988년 쏘나타, 1993년 쏘나타 II, 1998년 EF쏘나타, 2004년 쏘나타(NF), 2009년 쏘나타(YF), 2014년 쏘나타(LF)에 이르기까지 매번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거듭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세이프 플랜' 출시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BNP 파리바 카디프 생명보험과 함께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할부금 잔액을 대신 상환해주는 '세이프 플랜'을 출시했다. 세이프 플랜에 가입한 아우디 고객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계약자 고객 본인의 사망 또는 80% 이상의 고도장해가 발생할 경우 남은 차량의 잔여 할부 원금을 최대 3억원 한도로 지급받게 된다. 특히 세이프 플랜 서비스를 통해 할부 잔여금 상환을 면제받은 후에도 구매한 차량을 계약자 고객의 가족이 직접 소유할 수 있어 재산 보장까지도 가능하다.
● 폭스바겐코리아 '페이톤 VVIP 서비스'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9월 30일까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폭스바겐의 대형 플래그십 세단 페이톤 고객 대상 VVIP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 기간 사전 예약 고객에게 무상 차량 점검을 제공하고 유상수리 시 순정부품 가격을 20% 할인 해 준다(보험수리 및 타이어 제외). 입고 또는 출고 시 원하는 장소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사항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롯데렌터카,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 동해안 편 발간
롯데렌터카가 여름 휴가철 맞아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 동해안 편을 제작해 지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다. 책자에는 동해안 최북단인 고성에서 포항까지 이어진 7번 국도 변 도시들의 매력을 비롯해 여행지 주변 맛집, 각종 여행 팁 등이 담겨 있다. 롯데렌터카 각 지점에서 차량 대여 시 받을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