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설거지의 단계별 전용 주방세제인 '셰프의 선택'을 출시했다. △조리 중 간편 설거지 △마무리 전용 설거지 등 2종이다.
'순샘 셰프의 선택'은 셰프들이 요리에 앞서 가장 먼저 배우는 기본이 설거지라는 점에 주목하고, 그들의 설거지 비법을 제품에 담았다.
기존의 주방세제와 달리 음식 조리 중에 사용하는 세제와 마무리 설거지용 세제로 구분하여 단계별로 전문성과 기능성을 갖췄다.
요리 중에는 냄새가 강한 양파나 기름기가 많은 고기 등을 썰고 난 조리기구를 간편하게 세척해 '맛을 지키는' 설거지를, 조리가 끝난 후에는 기름때와 양념 등을 세정하는 '씻어 내는' 설거지를 가능하게 한다.
'순샘 셰프의 선택'은 셰프들이 설거지에 활용하는 발효와인 식초성분을 첨가해 오염물과 냄새, 물때의 제거력을 강화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항균 99.9%를 인증 받아 강력한 항균력을 증명했다. 또한 1종 주방세제여서 야채 및 과일의 식품 세척도 가능하다.
순샘 셰프의 선택 '조리 중 간편 설거지'는 음식 조리 중 냄새와 세균이 걱정되는 주방도구에 바로 뿌려 쓰는 스프레이 타입의 주방세제이다. 100% 식품 첨가물로 구성된 주방세제로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수세미에 짜고 거품을 낼 필요가 없는 스프레이 분사로 편의성을 구현했다. 또한 조리 중 발생하는 식기와 도구의 2차 오염을 방지하여 '맛을 지키는' 설거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순샘 셰프의 선택 '마무리 전용 설거지'는 100% 천연유래 세정성분 주방세제로 설거지 본연의 기능인 '씻어 내는' 기능이 강력하다. 설거지가 까다로운 국, 찌개, 양념 등이 많이 들어간 한국형 식단에 맞춰 식기 오염 제거력을 강화했다. 또한 야채 및 과일도 씻을 수 있는 1종 주방세제로 와인 폴리페놀 성분이 설거지하는 소비자의 피부까지 보호해준다.
△제품종류 및 가격
셰프의 선택 조리 중 간편 설거지 250ml 5,900원, 리필 800ml 6,500원
셰프의 선택 마무리 전용 설거지 600ml 6,500원, 리필 1200ml 6,500원
△문의 : ☎ 080-024-1357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