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인즈가 '업소용 신제품 3종(마루토쿠 데미그라스 3kg, 데미그라스 840g, 화이트 소스 830g) 무료 증정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진행한다.
하인즈의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식품관련 업주라면 누구나 하인즈 홈페이지(www.heinz.co.kr)에서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 매주 100명을 선정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SMS와 뉴스레터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신제품 3종과 함께 레시피북도 제공되므로 제품을 바로 테스트해 볼 수 있다.
하인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하인즈의 신제품들은 고품질의 소스를 짧은 시간 내에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 간편하고 경제적인 소스"라며 "하인즈 신제품 3종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내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마루토쿠 데미그라스 3kg
'마루토쿠 데미그라스'는 기존의 양식, 일식뿐만 아니라 불고기덮밥, 계란말이 등 한식에 잘 어울리고 다양한 베이스 양념으로도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감칠맛이 풍부하고 진한 맛, 단맛, 짠맛의 조미도가 높아 증량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메뉴에 따라 물이나 부용, 와인, 케첩, 우스터 소스 등을 첨가하면 더욱 다양한 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데미그라스 840g
'데미그라스 890g'은 하인즈의 대표 제품인 '데미그라스 3kg'의 소단량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하고 엄선한 쇠고기 육즙, 신선한 토마토 퓨레, 적포도주에 다갈색 루의 구수한 향이 특징으로 스테이크, 돈까스, 오므라이스, 하이라이스 등 서양요리와 일식에 필수 소스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소단량으로 출시돼 공간활용면에서 점주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 화이트 소스 830g
'화이트 소스 830g'는 기존 '화이트 소스 2.9kg'의 소단량 제품이다. 화이트 루에 양질의 크림, 버터, 분유를 넣어 정성껏 만든 소스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손쉽게 크림소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서양요리에서는 빠질 수 없는 기본 소스로, 이미 알맞게 조미가 돼있어 크림소스 베이스 요리를 보다 쉽고 맛있게 만들어 낼 수 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