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회(KANTMㆍ회장 장윤창)에서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했고, 현재에도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열정과 자부심을 갖고 있는 국가대표를 찾고 있다.
KANTM은 국내 최초로 전 종목의 전ㆍ현 국가대표 선수들이 모인 사단법인으로 스포츠인의 화합과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이다. KANTM이 정의하는 국가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가슴에 태극마크를 달고 스포츠 분야의 국제대회에서 활약한 경험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과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 한 자’를 말한다.
KANTM 회원으로 참여를 원하는 전ㆍ현 국가대표 선수들은 KANTM 홈페이지(www.kantm.co.kr)를 통해 회원가입 하면 된다.
KANTM은 창립 이래 매년 스포츠꿈나무 선수, 체육 원로인, 올림픽 출전선수들에게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바람직한 스포츠 정책 제안을 통하여 진정한 체육발전을 촉진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가대표로서 받았던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편 KANTM은 29일 경기 광주 그린힐CC에서 스포츠꿈나무들을 위한 장학 기금 마련을 위해 ‘2015 국가대표 굿웍스(Good Works)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