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 제공
● 쌍용차,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가 30일까지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330여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하절기 대비 무상점검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ㆍ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ㆍ브레이크 상태 점검ㆍ타이어 공기압 점검ㆍ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ㆍ워셔액 점검 및 보충ㆍ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와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 출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벤틀리 구매 고객에게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한국 시장에 정식 출범했다.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 브랜드로 벤틀리 구매 고객에게 할부 프로그램과 운용리스 및 금융리스 상품,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제공하는 토탈 금융 서비스다.
▲ BMW 광주 상무 전시장. BMW 코리아 제공
● BMW 코리아, 광주 상무 전시장ㆍ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 오픈
BMW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한독모터스가 광주 상무대로에 BMW 전시장과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통합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BMW 광주 상무 전시장은 광주 지역의 2번째 전시장이다. BMW 광주 상무 전시장은 연면적 2,956.74m2(약 894평)에 지상 4층 규모로 총 12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통합 설치된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하루 최대 20대까지 필터, 엔진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 등의 정비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