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 이벤트 '천원의 행복'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시 돌아온다.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은 프리미엄 피자를 알뜰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전국 224개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연말연시 첫 선을 보인 '천원의 행복'은 프리미엄 피자를 방문 포장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목을 끌었다. 피자헛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피자 2판을 기존 가격 대비 최고 48%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이벤트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천원의 행복'은 온라인상에서 '1000원 피자'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시 돌아온 '천원의 행복'은 지난 행사에서 큰 인기를 모은 프리미엄 피자를 엄선해 콤보 구성으로 제공한다. △리치골드 수퍼슈프림-크라운포켓 통베이컨 스테이크 △리치골드 치즈킹-치즈크러스트 수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토핑킹-크라운포켓 베이컨 포테이토 등 프리미엄 라지(L) 피자 2판으로 구성된 메뉴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천원의 행복'은 온라인, 모바일, 매장 주문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 방문 포장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