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이 뮤즈로 참여한 친자연주의 화장품 J.ONE(제이원)이 론칭한다.
제이원은 '하지원이 제안하는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랜 시간 하지원이 직접 체험하고 느꼈던 친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믿음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친 자연주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줄 뷰티 브랜드다.
제이원이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젤리팩(Jelly Pack)이다. 이 제품은 마치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피부를 잡아주는 고농축 리프팅 앰플 형태의 바르는 팩이다.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띠는 듀얼-엣지 콤플렉스(Dual-edged Complex) 구조로 이뤄진 젤리팩은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과 영양성분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주요 성분인 저분자 히아루론산,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모근추출물 등이 칙칙한 피부의 톤을 균일하게 케어해주며 주름, 미백, 쿨링은 물론 모공축소, 리프팅에도 확실하게 도움을 주는 머스트잇(must it) 제품이다. 특히 얼마 전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하지원의 피부 비결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뮤즈 하지원은 "평소 예민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었던 것은 친 자연주의 건강한 성분들을 사용한 제품들이었다. 제이원은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여 많은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드리고 싶다는 바람에서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이원은 11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스킨케어, 헤어, 보디, 한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현아 기자 lalala@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