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피부를 선사하고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스마트한 멀티 펜슬 타입의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를 출시한다.
신제품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는 아시아 피부 전문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4D 브라이트닝' 테크놀로지가 반영돼 불균형한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다크스팟, 붉은 피부, 칙칙한 피부, 창백한 피부 등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4가지 원인에 맞춰 컬러톤을 잡아주고 원인별 손상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해 '스마트 멀티 스팟'으로 손색 없다. 가볍고 쫀쫀한 텍스처로 뾰루지나 점 등의 국소 부위뿐 아니라 눈가, 애플존, T존 등 넓은 부위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간편한 붓 펜 타입으로 휴대하기 편리해 파우치에 가지고 다니며 칙칙해지기 쉬운 오후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를 환하게 커버하는 컨실러 효과로 땀과 피지로 얼룩지기 쉬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는 슈에무라만의 화이트닝 기술이 담긴 스마트 멀티 스팟 제품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다크스팟을 케어하고, 최근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톤 업 피부'로 가꿔준다"며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철,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깨끗하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는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권장소비자가)은 3.5ml 59,000원대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