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발효명가 샘표가 해외 유학생 및 교민들을 위한 ‘언제 어디서나 우리맛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머나먼 타국에 있는 친구, 가족들을 위해 한식 밑반찬, 전통 국수 등 해외에서는 쉽게 즐길 수 없는 우리 맛을 선물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에서 거주, 유학, 워킹홀리데이 등으로 체류중인 가족이나 친구가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샘표 페이스북(www.facebook.com/sempio)을 방문해, 선물하고 싶은 가족 및 친구를 태그를 걸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잘 챙겨먹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한식밑반찬 ‘샘표 우리엄마’ 통조림 10종과 소박하게 즐기던 우리 국수의 맛을 그대로 살린 ‘샘표 그때 그 추억 국수’ 3종으로 구성된 ‘샘표 우리맛’ 꾸러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샘표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해외에서는 우리 장으로 만든 밑반찬이나 제대로 된 육수로 맛을 낸 국수 등을 쉽게 즐길 수 없다는 점에 착안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면서 “해외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그리운 우리 맛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