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와 함께 ‘앤디 워홀’의 감성을 만나다
롯데카드는 6일부터 9월2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앤디 워홀 전시회’ 입장권 20% 할인 행사를 벌인다. 전시장 내 앤디 워홀 아트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 자주디자이너 오준식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신세계인터내셔날 종합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는 디자이너 오준식씨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상무로 영입했다.
대한항공, 중국 어린이들에 꿈의 도서실 선물
대한항공은 4일 중국 구이저우성 첸동난자치구 푸동(蒲洞)소학교에 ‘꿈의 도서실’을 기증했다. 대한항공은 빈 교실에 초등학생용 도서 2,000여권, 책장, 책상 등을 배치했다. 또 컴퓨터, 대형TV 등 교육기자재와 체육용품, 피아노 등도 학교에 기증했다.
한국타이어, 벤츠 트럭에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는 4일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대형 트럭 ‘뉴 악트로스’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기로 했다.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경중형 트럭 ‘아테고’ 장착에 이어 대형 상용차 타이어에서도 세계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혼다코리아, 스쿠터 출시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럭셔리 스쿠터 ‘PCX’와 비즈니스 모델 ‘슈퍼커브’를 출시하고 6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PCX를 구매하면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8만 톤 규모 메치오닌 공장 본격 가동
CJ제일제당이 프랑스 아르케마사와 함께 말레이시아에 투자한 8만톤 규모의 사료용 필수아미노산 L-메치오닌 공장을 본격 가동한다. 이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세계 최초로 원당과 포도당을 원료로 사용해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으로 L-메치오닌을 생산하게 된다.
KT&G, 1:1 멘토링으로 대학생 취업 돕는다
KT&G가 대학생들에게 1 대 1 멘토링으로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캠프’ 3기 참가자를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3박 4일 동안의 프로그램을 통해 1 대 1 멘토링과 인적성 검사 특강, 이미지 메이킹, 자기소개서, 모의면접 등 맞춤형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선발 인원은 100명으로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롯데면세점, 단편영화 제작해 제주도 알리기 앞장
롯데면세점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배우 박신혜와 가수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단편영화를 제작해 6월 말 제주도에서 첫 공개한다. 총 3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단편영화는 ‘여행을 詩作하다’란 제목으로 요트, 패러글라이딩 등 제주도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해안도로와 바오젠거리 등 아름다움을 담아 낸다.
현대리바트, 강북상권 첫 대형 홈인테리어 매장 오픈
현재백화점의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는 4일 서울 도봉구 창동에 2,500㎡ 규모의 ‘리바트스타일샵 창동전시장’을 개장한다. 리바트스타일샵 창동전시장은 강북권에 오픈한 첫 대형 홈인테리어 매장으로 거실, 매트리스, 학생용, 키즈 가구 등 가정용 가구뿐 아니라 주방가구, 홈데코 등 현대리바트의 전 제품군을 함께 선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