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1위 해커스가 '[마리오의 기초회화] 누구나 쉽게 영어로 수다떨기' 동영상강의를 전격 오픈했다. 해당 강의를 맡은 마리오 강사는 최근 네이버 카페 '영어랑' 회원이 선정한 '최고의 기초영어회화 선생님' 1위에 올라 탁월한 강의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마리오 강사는 영어회화를 위해 필요한 자신감과 그 자신감에 밑바탕이 되는 회화표현/핵심문법/발음교정 등을 모두 익힐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마리오의 기초회화 3단계 학습법'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어로 말하기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초회화 1단계 '기초원리 학습'에서는 영어문장을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영어의 기본 형태부터 어순까지 알려준다. 2단계 '상황별 동사구 배우기'에서는 영어포기자도 7개 동사구만으로 35개 문장을 완성할 수 있는 '레고 학습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말문이 트이도록 돕는다. 3단계 '하고 싶은 말 영어문장으로 만들기'에서는 영어 왕초보라도 억양/발음/제스처까지 살려서 리얼하게 말하는 'Really 대화스킬'을 전수한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영어회화는 물론 실제 외국인과의 대화에서 중요한 발음 포인트를 배울 수 있다.
특히 마리오 강사의 '누구나 쉽게 영어로 수다떨기' 강의는 테마별로 수업 내용을 구성했다. ▲[데이트] 우리 사귈래? ▲[영화] 무슨 영화 좋아해? ▲[학교생활] 쉿! 공부중이에요. ▲[카페] 아메리카노 한잔 ▲[사회생활] 인간관계 꿀팁! ▲[옷차림] 오늘은 뭐입지? ▲[취미]취미가 뭐에요? ▲[취업] 스펙쌓기 ▲[운세] 손금 봐주기 ▲[방향] 500m 앞에서 우회전 등 테마별로 정리한 '생활영어 BEST 40'을 통해 학습자들은 영어를 못해도 기억하기 쉽고 실생활에 적용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외국인을 만난 실제상황처럼 훈련시키는 '5초 말하기 연습' 콘텐츠를 제공해 외국인을 만나도 당황하지 않고 5초 안에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교재를 활용했으며, 알파벳만 아는 영어 왕초보를 비롯해 영어로 마음껏 대화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도움이 된다. 토스/오픽 시험과 영어 면접을 대비하려는 취업준비생과 승진을 위해 영어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유용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 기초영어는 인강 오픈을 기념해 수강신청 시 ABC부터 알려주는 '파닉스 기초강의'와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 교재 MP3, '마리오의 기초회화 강의 수강기간 10일 연장'의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지난 4월 7일 진행된 마리오 강사의 기초회화 무료특강에서는 수강생의 91%가 단 1강 만으로 영어회화 자신감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수강생들은 "가볍고 재미있는 소재들을 활용해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었다", "외국인들이 실제로 쓰는 표현들을 알려줘서 너무 좋다", "유머러스한 강의 덕분에 영어회화가 많이 늘었다" 등의 열띤 호응을 보여 이번 기초회화 인강에 대한 학습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jk75@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