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CEO를 꿈꾸는 당신, 도전하라”
부산시 여성회관(관장 박외숙)은 인터넷 쇼핑몰 창업 희망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지원 전문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제2회 인터넷 쇼핑몰 창업강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인터넷 쇼핑몰은 소자본으로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떠올랐지만, 소비자 피해 등 부작용이 있는 것도 사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은 건전한 전자상거래 운영을 돕고 자질 있는 인터넷 쇼핑몰 사업자를 배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교육 내용은 쇼핑몰 기획과 쇼핑몰 디자인의 이해, 쇼핑몰 마케팅, 쇼핑몰 창업준비,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와 꾸미기, 정책 분석 등으로 이뤄진다.
이번 교육은 오는 15일부터 8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총15회에 걸쳐 진행되며 수강 희망자는 10일까지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cho2125@korea.kr)로 보내거나 여성회관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교육대상자는 총30명으로 신청자 가운데 파워포인트와 인터넷 사용 가능자 위주로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다. 수강생은 6만원의 솔루션비를 부담하면 되고, 교육을 수료한 대상자들에게는 소상공인지원센터 컨설팅이 가능한 수료증을 배부할 계획이다. 정치섭기자 su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