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백년동안'에서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을 홈쇼핑에 런칭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백년동안'에서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을 홈쇼핑에 런칭

입력
2015.06.02 09:49
0 0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을 홈쇼핑에 런칭한다.

오는 3일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풀, 꽃, 나무 등 자연에서 나고 자란 건강한 소재를 활용한 '본然(연)초액' 시리즈의 첫 제품이며, 100포에 9만 9천원으로 1포에 990원 꼴이다.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건강음료다.

수세미는 예로부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天羅水, 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이다. 특히 수세미에는 식이섬유∙사포닌∙비타민(12종)∙미네랄∙폴라보노이드∙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고,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은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다. 수세미, 배 등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1포씩 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샘표 백년동안 마케팅 담당자는 "'배∙수세미 본然(연)초액'은 백년동안이 건강식품 브랜드로 확장하고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이번 홈쇼핑 런칭을 계기로 백년동안 제품의 유통 채널도 보다 확대하는 한편 몸에 좋은 천연 원료를 발굴해 제품화하는 작업에 보다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