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UV 프로텍터' 출시 이후 공개한 일명 '파란자차 영상'의 조회수가 단기간 100만뷰를 돌파했다. 이에 따라 시세이도는 총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스타 무용가 차진엽,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홍텐과 디퍼가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를 직접 테스트하며 빛, 땀, 물에 강한 제품력을 입증하는 내용으로 지난 5월 1일 공개됐다.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파란자차'란 검색어를 양산, 현재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해당 영상은 시세이도 글로벌 버전으로 확대 전개될 예정이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관심이 고조된 댄스를 소재로 제품의 특징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은 것 같다"며, "이번 이벤트는 영상의 100만뷰 돌파와 글로벌 진출을 축하하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총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seidoKorea)에서 진행된다.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보냉백, 파란보틀, 파우치, 파란자차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파란자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발표된다.
한편,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는 브랜드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Wet Force™)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과 만나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1일 출시 이후 한 달 동안 4개월치의 물량이 판매되었고, 2개월 동안 긴급 공수된 3차 물량까지 품절 되는 등 매진 행렬이 이어졌다. 또한 5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565%의 성장[1]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