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이 지난달 30일 토요일,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에서 우바로사 라인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수백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보테가 베르데의 모델로서 지난 10월 진행한 팬 사인회에 이은 김우빈의 두 번째 공식 행사 자리로 오후 4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됐다. 최근 영화 '스물'을 통해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김우빈은 행사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사인회에 참석한 개개인에게 눈을 맞추고 악수를 나누는 등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김우빈이 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당일 사인회장은 덥고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팬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특히 사인회 시작 직전에는 1만 여명에 가까운 인파가 몰려 동성로 일대가 마비가 되는 등 글로벌 스타 김우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한국 팬 외에도 중국, 일본인 팬들도 몰려 사인회가 끝날 때까지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팬 사인회는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5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사전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보테가 베르데'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최근 적포도 추출물을 담아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가꿔주는 '우바로사' 라인을 론칭했다. 우바로사 라인 광고에서 김우빈은 싱그러운 미소와 매혹적인 눈빛을 연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테가 베르데 제품은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매장, 그리고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www.bottega-verde.co.kr) 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