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갈매기 캐릭터 디자인 공모
실용항공사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은 오는 7월 10일까지 에어부산의 브랜드 심볼인 갈매기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에어부산의 독창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기획됐으며, 공모 주제에 따라 에어부산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참신한 갈매기 캐릭터를 제안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나이와 직업 제한 없으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단위로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작품 수 제한이 없어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공모전을 통해 출품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대상(1점)에는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1점) 200만원, 우수상(2점) 각 100만원, 장려상(4점) 각 50만원씩 수여한다. 당선작은 에어부산의 각종 인쇄물 및 브랜드 상품에 활용된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참가 신청서와 출품작 파일을 이메일(airbusancf@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접수 방법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irbusancf)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 발표는 8월 7일.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에어부산이 성장함에 따라 회사 초창기 제작되었던 기존 갈매기 캐릭터를 현재에 맞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꿔야 한다고 판단,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에어부산을 더욱 친숙하게 만들어 줄 캐릭터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목상균기자 sgmo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