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코 프라하. 한국스포츠경제DB
온누리투어의 슬로건은 '여행이 시작되는 곳' 이다. 2003년 창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전문인력을 갖춘 회사로 최고의 관광 상품을 제공해왔다. 온누리 투어는 그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한국 관광산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최고의 관광 업체다.
온누리투어의 경영이념은 '정직, 화합, 미래지향'이다.
정직은 원칙을 존중하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표현이다.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것만이 아니라 여행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더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를 진행하는 중에는 자체적으로 마련한 서비스 만족 관리지표를 참고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모든 임직원 담당 지역서 현장학습 경험 축적
화합은 전 임직원의 상호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한다는 의미다. 온누리투어의 모든 임직원은 지역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담당 지역에 대한 현장학습에 참여한다. 이 경험을 통해 모든 임직원은 담당 지역의 여행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었고 서로 존경하고 신뢰하는 회사가 됐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온누리투어는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해외여행부문에서 1위를, 2015년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여행(해외여행)부문 대상을 연달아 수상해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자타 공인 최고의 여행사로 거듭날 수 있었다.
온누리투어는 과거의 명성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누구보다 미래지향적인 가치관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회사는 먼저 기존에 개발, 판매하던 여행상품의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기존에 판매하던 패키지 상품뿐 아니라 자유여행(FIT), 숙박, 항공권, 비즈니스 여행 등 다양한 형태로 상품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다. 물론 새로운 상품의 개발도 진행하며 21세기 종합레저회사로써의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온라인투어
최근 온누리투어 유럽팀에서는 가족여행객을 대상으로 유럽 주요지역을 한 번에 여행 할 수 있는 서유럽ㆍ동유럽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시간낭비 없이 여행의 편안함을 더한 온누리투어의 이번 상품은 서유럽(프랑스, 이태리,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독일)과 동유럽(체코, 헝가리, 슬로바키아)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해진 시간 안에 유럽 핵심지역을 모두 경험하고 싶은 가족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상품으로 기존 이용고객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상품은 가족여행객에 한정하여 파리에서의 2박 호텔 업그레이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미래지향' 이념 걸맞게 새 상품 끊임 없이 개발
올해 온누리투어는 창립 6주년을 맞아 일본 미야자키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일본 미야자키를 여행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여행은 이달 28일부터 2박3일 진행되며 선정된 100명의 블로거에게는 아시아나 왕복항공권과 유류할증료를 비롯한 택스, 현지 호텔숙박(조식 포함), 공항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비는 17만원이며 이벤트 신청은 온누리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리=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