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유명 웹툰 작가 임강혁과 '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인 'ION4'가 업그레이드 된 이후 처음 디자인을 바꾼 결과물이다.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깨움과 동시에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에 파워에이드는 축구, 야구, 농구 등 열정 넘치는 순간들을 임강혁 작가만의 그림체로 상징화해 패키지에 삽입했다.
일러스트를 그린 임강혁 작가는 산악구조 액션을 주제로 한 웹툰 <PEAK>를 제작해 독창적인 내용, 생생한 사실감, 디테일한 그림체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임강혁 작가는 <PEAK>라는 작품을 통해 열혈청년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바 있어 파워에이드가 타깃으로 하는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최적의 작가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240ML 캔, 355ML 캔, 600ml PET, 1.5L PET등 다양한 용량의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 '아쿠아 파워플러스' 전 제품에 적용된다. 9월까지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