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제일모직, 장성군과 고급 잔디 재배 협약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제일모직, 장성군과 고급 잔디 재배 협약 外

입력
2015.05.17 16:42
0 0

제일모직, 장성군과 고급 잔디 재배 협약

제일모직 리조트ㆍ건설부문은 17일 전남 장성군과 자체 개발한 고급 잔디 ‘그린에버’의 위탁재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그린에버는 제일모직이 국산 잔디와 서양 잔디의 장점을 결합해 2007년 개발한 잔디로 잡초가 덜 자라고 물과 농약 사용량이 적어 친환경적이며 가뭄 및 병충해에도 강하다.

LG유플러스,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6종 공개.

LG유플러스는 17일 서울 용산 신사옥 1층 체험관에서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시연 행사를 열고 관련 서비스 6종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집 안 조명과 보일러 온도를 조절하고, 취침 또는 외출시 가전제품의 전원 플러그를 차단할 수 있다.

갤럭시S6 시리즈 파랑ㆍ초록 색상 출시

삼성전자는 18일 갤럭시S6 파란색(블루 토파즈)과 갤럭시S6 엣지 초록색(그린 에메랄드)을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색상은 흰색, 검은색, 금색 3가지였다. 갤럭시S6 엣지 초록색상은 128GB 용량으로도 출시되며 출고가는 118만8,000원이다.

LG화학, 中 SUV 1위업체에 전기차 배터리 공급

LG화학은 최근 중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 점유율 1위 업체인 '장성기차'와 전기자동차 배터리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LG화학은 장성기차가 2017년부터 양산하는 차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 모델에 배터리를 공급하게 되며, 이번 수주로 중국 내 총 수주물량은 20만대를 돌파했다.

이랜드 모던하우스 중국 1호점 개점

이랜드의 가구 및 생활용품브랜드 모던하우스는 30일 중국 상하이 대형쇼핑몰 스카이몰에 2,100㎡ 규모의 중국 1호점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랜드는 올해 안에 중국에서 모던하우스 매장 10곳을 열어 3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