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진행.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을 진행한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다. 2012년 시작 후 각 분야 명사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14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하면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떠난다.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이다. 6월 13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체험도 한다.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이다.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6월 8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