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13일 스페셜 DVD의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신화는 12집 앨범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을 수록한 'SHINHWA XII "WE" PRODUCTION DVD'를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신화는 지난 2월 2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년 9개월 만에 정규 12집 앨범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3월 발매한 12집 앨범 또한 한정반과 일반반 모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각종 앨범차트 1위를 차지,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며 데뷔 17년차의 최정상 그룹다운 존재감을 보였다.
12집 앨범의 타이틀곡 '표적'은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를 기록하며 '역대급 명반'이라는 호평을 얻었다.
신화는 이같은 성공의 결실을 맺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스페셜 DVD를 이달 발매한다. 멤버들의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안무연습 등 모든 작업 과정들을 알찬 구성으로 담고 있다. 또 첫 컴백방송 무대 등 멤버들의 진지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엿볼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12집 앨범이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화는 16일 타이완 타이페이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심재걸 기자 shim@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