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www.larocheposay.co.kr)는 전국 104개 드럭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GS왓슨스에 공식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라로슈포제는 5월 홍대점, 신림점 등 전국 주요 GS왓슨스 매장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올해 말까지 매장 입점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GS왓슨스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좀 더 손쉽게 라로슈포제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2030 소비자 층과의 유통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로슈포제는 GS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GS왓슨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UV차단제 체험키트 및 클렌징 워터(50ml)를 증정한다.
또한 '오떼르말(50ml)'와 '시카플라스트 밤B5(100ml)'를 구입하면 '오떼르말(50ml) 1개를, '오떼르말(150ml)를 구입하면 '오떼르말(50ml)' 2개를 증정하는 등 구매 제품에 따라 라로슈포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미스트 '오떼르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로슈포제의 GS왓슨스 입점 기념 이벤트는 프로모션 제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분 4년 연속 1위*에 빛나는 라로슈포제는 국내에서도 가장 써보고 싶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뽑힌 바 있으며, 온천수를 사용한 자극 없는 제품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의 2030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