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뷰티업계에서는 립스틱의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일명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알뜰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같은 소비 트렌드는 몇 백만원을 호가하는 명품백보다는 다이아몬드·금·진주 등의 보석 성분이 함유된 이른바 '보석 화장품'의 구매를 통해 만족감을 얻는 여성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고가의 성분이 함유된 이른바 고급 성분의 화장품이 인기가 있는 가운데 그 중 특히 요즘 인기가 높은 제품은 '금'이 함유된 제품이다.
스위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호메타에서는 스위스 순금이 들어 있는 골드 샤이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호메타의 골드 라인 제품으로 이미 국내에서는 뷰티매니아들이 유럽 여행시 꼭 구매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작년부터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골드 마스크는 건성피부에 특히 좋은 효과를 보여주며 금의 성분은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며 주요성분인 프로비타민 B5는 피부 진정효과와 노화방지에 좋다. 저분자량 호메타 콤플렉스는 피부 건조로 생긴 노화와 주름 그리고 표피의 변화에 소중한 영양분을 제공해 준다. 특히 피부 건조함으로 생긴 주름에 효과적으로 종합 비타민, HORMETA의 특정 미량 원소 복합과 결합 된 효모 추출물과 금 분말가루는 피부 지질층과 세라미드 조직을 건강하고 단단하게 강화시켜주며피부에볼륨감과수분을지켜준다.
호메타의 골드 샤이닝 마스크 크림은 금 성분이 함유 된 고농축 워시오프 팩 제품으로 50ml에 199000원으로 호메타 공식 홈페이지 www.hormeta.co.kr와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국내 면세점,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