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성년의 날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아닉구딸 브랜드의 시그니쳐 향수이자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인 '쁘띠뜨 쉐리'는 인생에 한 번뿐인 잊지 못할 성년의 날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그리고 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다.
특히, '쁘띠뜨 쉐리'는 아닉구딸이 가장 아끼는 그녀의 딸, 까밀구딸에 대한 사랑과 찬사를 담아서 직접 조향하여 선물한 향수로, 엄마와 딸의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향수인 만큼 소녀에서 숙녀로 다시 태어날 사랑스러운 자녀에게 부모님이 선물하기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선물 받고 싶은 향수, 그리고 선물하고 싶은 향수인 '쁘띠뜨 쉐리'는 뿌릴 때마다 언제나 사랑 받는 느낌을 선사해줄 것이다.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성년의 날 기프트 세트'는 향수 100ml 제품과 함께 쁘띠뜨 쉐리 미니캔들 35g, 쁘띠뜨 쉐리 오 드 뚜왈렛 미니어쳐 퍼퓸 15ml, 아닉구딸 소피스틱스 2종 및 아닉구딸 여사가 직접 디자인한 오모니에로 구성되어 있으며, 8일부터 한정 판매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