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4일 두류공원 야구장… 볼거리ㆍ먹거리ㆍ살거리 한자리에
1만명 기부릴레이 기념공원ㆍ찾아 가는 공연 빅쇼ㆍ미스대구대회
한국일보 대구본부는 (사)작은나눔문화진흥회 대구가톨릭대희망나눔연구센터 반디 공동주최로 2015 내고장사랑대축제-노블레스 오블리주 1만명 기부릴레이를 22~24일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엽니다.
행사 기간 중 1만 명 기부릴레이 기념 공연과 찾아가는 공연, 인기가수가 총출동하는 빅쇼, 지역 특산품과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장터, 2015 미스대구선발대회가 함께 열립니다.
특히 올해는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1만 명 기부릴레이’를 펼칩니다. 대구발 ‘서스펜디드 커피’ 운동으로 명명한 캠페인은 커피값이 없어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리 한 잔의 커피값을 미리 내 주는 것처럼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릴레이 운동입니다. 수건 한 장, 라면 1봉지, 헌 옷 한 벌, 1,000원짜리 한 장 등 액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수 제품 판매 수익금과 1만 명 기부 릴레이 기부금ㆍ물품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제도권으로부터 보호를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지원하게 됩니다. 지역 우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소외된 이웃을 돕는 뜻 깊은 행사에 지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합니다.
▦일시 : 5월22(금)~24일(일) 낮 12시~오후 10시
▦장소 : 대구 두류운동장 야구장
▦내용 : 1만 명 기부 릴레이 기념공연(22일), 찾아가는 공연ㆍ빅쇼(23일), 미스대구선발대회(24일)
▦출연 : 홍경민 노라조 신유 김현정 케이걸스 김수찬 오로라 등
▦문의ㆍ동참 : 한국일보 대구본부 (053)755-5881 www.dghankooki.com/bootstrap
공동주최 : 한국일보대구본부 (사)작은나눔문화진흥회 대구가톨릭대희망나눔연구센터 반디
후원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