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출시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 한 '아이리스 플라워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리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무지개 여신의 이름 '이리스 (Iris)' 에서 유래된 말로 '좋은 소식', '사랑의 메신저'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키엘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아이리스 꽃으로 손수 플라워 바스켓을 만들고 감사카드를 작성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최근 플로리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을 강사로 초빙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라이언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아이리스 꽃의 특징과 그 효능 등을 소개하며 꽃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선보이고, 아이리스 꽃을 활용해 작업을 선보였다.
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뛰어난 힐링 효과로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사용되었다는 아이리스 꽃의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어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평소 어버이날에는 카네션으로 마음을 전했는데, 올해는 손수 정성스럽게 만든 아이리스 꽃꽂이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어버이날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선물 세트는 부모님의 동안 피부를 위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와 키엘의 대표 베스트 셀러 안티에이징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그리고 4종 여행용 샘플 구성 되었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 추출물을 담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어린 광채피부로 가꾸어 주고, 수퍼 스마트 크림은 1개 크림으로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대한민국 No.1*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쉽고 스마트 하게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키엘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전국 백화점 50개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