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가 과일음료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Home)’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21일에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홈(Home)'은 ‘드레곤 길들이기’와 ‘크루즈 패밀리’를 제작한 드림웍스의 2015년 야심작이다. 사고뭉치 외계인 '오'와 당찬 지구인 소녀 '팁'의 만남을 그린 어드벤처 스토리이다. 주인공인 외계인 '오'는 감정에 따라 색깔이 보라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하는 캐릭터다. 이에 착안해 기존 미닛메이드 애니멀 파우치 제품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와 '잘 익은 노란 망고' 패키지에 각각 적용했다.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 패키지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는 비타민 E 등이 함유됐다. 포도 과즙과 '아사이베리' 과육도 담았다. ‘잘 익은 노란 망고’는 골든 옐로우 망고 퓨레를 넣었다. 상콤달콤한 망고의 맛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홈(Home)’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마시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함께 생각했으며, 파우치 형태로 나들이가 잦은 봄과 여름, 캠핑이나 소풍 갈 때 즐겨 마실 수 간식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Home)’ 패키지의 가격은 100ml 파우치 형이 1,000원(식품점 기준)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