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토이트론, 여아 인기 장난감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토이트론, 여아 인기 장난감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 출시

입력
2015.04.28 16:22
0 0

유아 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이 프리미엄 역할놀이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달님이'는 토이트론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화려하지 않게. 자극적이지 않게'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유명하다.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는 칼라테라피를 활용하여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색상으로 유아들이 장시간 놀이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실제 주방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믹서기에 불이 들어오고, 실제 요리하는 느낌이 나도록 리얼한 요리 사운드가 나는 전기 레인지와 그릴도 있다. 오븐에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을 넣어두면 불이 들어 오면서 요리가 맛있게 익어가는 듯 보여지는 놀이 요소도 있다. 개수대에서는 물소리가 쏴~하는 소리도 나고 주방 정리정돈은 넉넉한 수납공간에 할 수 있다. 단순히 엄마의 행위를 따라 하는 제품이 아닌 엄마의 사랑으로 요리하고, 가족을 위해 예쁘게 상을 차리는 엄마의 마음을 놀이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면으로 제작된 포근한 내친구 달님이와 함께 놀이할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고 풍성한 주방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오븐, 그릴, 주서기 등 최근 트렌드에 맞는 주방 소품으로 구성된 것도 이 제품만의 매력이다. 특히 주방놀이를 하는 연령대의 앉은 키에 맞게 제작되어 아이들이 재미있고 편안하게 주방놀이를 즐길 수 있다.

토이트론의 육수정 이사는 "주방놀이는 어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역할놀이 완구 중 하나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는 기존 다른 주방놀이에서 볼 수 없는 놀이요소와 감성요소로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전국 주요 백화점, 아동완구 전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공식 홈페이지(www.toytron.co.kr) 또는 본사 전화(02-3471-1454)로 문의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