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포테이너(스포츠 스타+엔터테이너) 신수지가 이번엔 골프 모델로나서 화제다. 올 여름 필드 위를 화려하게 수놓을 '젤라또' 티셔츠와 만나 팔색조 매력을 뽐 낸 것.
골프 웨어 브랜드 휠라 골프(FILA GOLF)는 신수지 선수를 모델로 매거진 '골프포위민'과 함께한 '젤라또 골프웨어'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신수지 선수는 최근 휠라 골프에서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젤라또' 티셔츠를 다양하게 연출, 시원하면서도 톡톡 튀는 여름 필드룩을 그녀만의 색깔로 제안했다.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는 프로 볼러로 전향해 다채로운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데, 지난 해에는 골프에 도전했다고. 탁월한 유연성과 운동신경은 골프에도 발휘돼 기량이 나날이 발전한다며 시간이 날 때마다 라운딩을 즐기는 골프 매니아가 되었다고 한다.
화보 촬영 당일 신수지는 휠라 골프의 젤라또 티셔츠를 입고 운동으로 멋진 뛰어난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 뿐만 아니라 완벽한 스윙까지 선보여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와 휠라 골프 관계자 모두를 깜짝 놀랬켰다는 후문이다.
여름 필드룩의 정석을 선보인 신수지와 휠라 골프의 화보는 매거진 '골프포위민' 5월호와 휠라의 SNS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 골프의 2015년 SS신제품 '젤라또 티셔츠'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젤라또'의 주 원료인 과일과 천연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하고 달콤한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휠라 골프만의 쿨링 피케(Pique, 무늬를 넣어 직조한 면직물)조직을 사용한 남성용 젤라또 티셔츠(6컬러)와 최고급 수미마 코튼의 여성용(8컬러) 모두 흡한과 습건 기능을 강화해 땀 배출이 많은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여성용 젤라또 티셔츠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모양 브로치를 액세서리로 구성, 입는 재미까지 더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필드룩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