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설화수, 4세대 윤조에센스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설화수, 4세대 윤조에센스 출시

입력
2015.04.28 15:53
0 0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화수만의 고유 처방이자 윤조에센스의 대표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을 독자적인 신규기술 프렉스트렉트 프로세스™(PREXtract Process™)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윤의 절정'을 실현해 주는 4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팅에센스 개념을 도입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꾸었다는 평가받고 있을뿐 아니라, 199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베스트셀러를 놓치지 않으며 진화를 거듭해 온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윤조에센스의 핵심원료 자음단™은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천가지 귀한 원료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하며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설화수의 고유 처방으로서,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줘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설화수 50년 연구의 결정체다. 2015년 더욱 진화된 4세대 윤조에센스는 자음단™에 함유된 유효 성분의 종류와 함량을 증가시켜 주는 신규기술 프렉스트렉트 프로세스™(PREXtract Process™)를 적용, 기존 자음단™의 효능을 더욱 높혀 한층 더 강력해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 기존보다 한 단계 진화된 효능을 담아내었다. 또한 윤조에센스로 만들 수 있는 피부의 윤기를 극대화 한 '윤의 절정'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4세대 윤조에센스는 기존보다 효능은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불구하고, 텍스쳐는 더욱 산뜻해져 아무리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함과 함께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한다. 디자인 또한 백자에서 차용해 유려한 곡선미는 살리면서도 날렵함을 강조한 어깨선으로 유연한 부드러움에 세련미를 더했다.

설화수는 이번 4세대 윤조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미디어 아티스트 김용민 작가와 함께 '코리안 아트 콜라보레이션(Korean Art Collaboration)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설화수는 예로부터 귀한 보석으로 손꼽히는 전통 소재 호박을 윤조에센스가 가지고 있는 깊은 농축감으로 구현해 영롱하게 빛나는 윤기를 현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표현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설화수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ulwhasookorea)을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1997년 출시 이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설화수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 윤조에센스는 지난해 단일 제품 판매 누적 매출이 1조원을 달성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또한 한국을 비롯해 설화수가 진출한 전세계 10개국 19매체에서 30개의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에 있어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