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플라워몰(www.flowermall.co.kr 대표 이해원, 이광직)은 제주에 본점을 둔 전국꽃배달전문점이다. 현재 전국 500개 꽃배달 체인망을 이용해 전국 어디나 3시간 내 빠른 배송을 하며 꽃배달 서비스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순위정보검색사이트 ‘피앙’에서 ‘꽃배달’검색 순위 전국 1위, 대한민국 TOP 1000인증마크 획득, 제주발전연구원 성공사례기업 선정,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 학회 ‘경영정보 대상’ 수상,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 ‘뉴프론티어상’ 수상은 플라워몰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시켜주는 대표적인 업적이다.
플라워몰의 스토리는 꽃배달 업계에서 성공신화로 통하고 있다. 제주에서 300만원으로 창업한 꽃집이 10년만에 제주시에 플라워몰 빌딩을 짓고 전국꽃배달전문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거뒀기 때문이다.
플라워몰의 이해원, 이광직 공동대표는 날로 증가하는 꽃배달 유통 물량의 원활한 배송서비스를 위해 전국 체인망을 1,000개로 확충해 제2의 도약을 이룬다는 방침이다.
《창업과 경영》이란 대학 교과서에 성공적인 창업사례로 소개될 만큼 큰 성공을 이룬 이해원 대표는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플라워몰 성공스토리’를 담은 책, 《300만원 꽃집 창업, 10년만에 빌딩 짓기》(가제)를 ‘원앤원북스’에서 6월에 출간할 예정에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