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100% 천연 성분의 오가닉 립밤 2종을 선보인다.
비왁스성분이 풍부한 '리페어링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여 갈라지고 튼 입술을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준다. 벌집을 만들기 위해서 꿀벌들에 의해 만들어진 비왁스는 막을 형성하는 특징이 있어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영향이 풍부하다. 또한 시어버터, 카나우바 왁스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가꿔준다. 달콤한 허니 & 오렌지블라썸 향이 사용시즐거움을 선사한다.
아르간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립밤'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입술을 마르지 않도록 보호하고 입술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아르간 오일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하는 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천연 바닐라 향이 특징이며, 풍부하지 오일리하지 않은 텍스쳐가 입술을부드럽게 가꿔준다.
멜비타관계자는 "립스틱 형태로 출시되어 기존의 립밤 보다 사용이 편리하며,100% 천연 성분이라 3세 이상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멜비타는 전 제품 천연 원료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프랑스 유기농 인증인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를 받아출시되고 있다.
한편, 멜비타의 '리페어링 립밤'과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은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 부티끄, 신세계 센텀시티점 및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mall,신세계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 GS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