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을 생각하는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비타 ‘공병 이벤트’는 지구의 달을 맞이해 4월 한달 간 진행되며, 스킨 케어 공병을 지참하고 멜비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는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인 로즈 플로럴 워터 28ml, 나르시수스 에센스 워터 25ml, 아르간 오일 5ml로 구성된다.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는 공병의 수량과 관계 없이 1인 1회 증정되며, 타 브랜드 스킨케어 공병도 가능하다.
이번 ‘공병 이벤트’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다.
브랜드 관계자는 “멜비타는 환경을 생각하는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매 년 지구 사랑을 위해 작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소중함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환경을 생각하는 멜비타는 전 제품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recyclable) 재활용 된 (recycled) 용기를 사용하고 포장 패키지를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등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멜비타는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백화점 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엘롯데, 롯데아이몰, Hmall, GS mall, CJ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