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호메타, 미세먼지에서 피부를 지켜주는 클렌징 크림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호메타, 미세먼지에서 피부를 지켜주는 클렌징 크림 출시

입력
2015.04.07 15:44
0 0

스위스 정통 안티에이징 브랜드 호메타 공식수입원 일월세미컴에서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메타/2015-04-07(한국스포츠경제)
호메타/2015-04-07(한국스포츠경제)

호메타의 클렌징 크림은 크리미한 로션 타입 텍스처가 민감성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우수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보호,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진 세안제로 이미 프랑스와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과 미주에서는 인기 중에 판매 되는 제품이다.

호메타의 페이스 클렌징 크림 (Cleansing cream with Organic witch hazel)은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순한 로션 크림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 리무빙과 데일리 클렌징을 동시에 간편하게 원-스텝으로 가능하다. 히알루론산과 호메타 콤플렉스 성분이 세안 시 수분을 잡아주며 레몬, 오렌지, 레몬 그라스, 라벤더, 사이프러스, 로즈마리, 일랑 일랑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가 세안 후 피부 표면 상에 물 분자를 코팅해 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지켜준다. 유기농 풍년화 추출물은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호메타의 고유성분인 이온화된 미량원소는 세안 후에도 피부가 손상되지 않게 하며 노화피부의 세포재생과 탁월한 효과와 건성피부의 피부건조 예방에 좋다. 보습성 세정 성분이 클렌징과 촉촉함을 동시에 잡아주는 호메타의 저자극 클렌저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면서 피부 밸런스까지 유지해준다.

클렌징, 수렴, 정화, 진정 효능으로 여드름 피부와 남성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성분과 호메타 고유성분을 원료로 사용한 저자극 로션 크림 형태의 클렌저로 세안 시 조밀한 거품을 통해 자극 없이 피부에 붙은 잔여물을 제거하며 천연 피지막을 보호해줘 세안 후 당김 현상이 없고 피부 속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 쓰기 좋으며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진정 및 보습 작용으로 모든 피부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메타의 클렌징 밀크는 호메타 공식 홈페이지 www.hormeta.co.kr과 국내 면세점,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중이며 100ml 용량의 제품으로 3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