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2015 S/S 신상 ‘백 & 액세서리’ 트렌드 공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올 봄 당신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2015 S/S 신상 백(Bag) & 액세서리(Accessory) 트렌드를 제안한다.
■ 올 봄엔 작게, 더 화사하게~ 미니백 열풍
이번 시즌 잇 백은 몸집을 최대한 줄인 미니멀한 사이즈로 돌아왔다. 특히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은 물론 사랑스러운 캔디 컬러로 업그레이드되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는 아크로(akro) 미니 룬디 버킷 백 △전면의 큼직한 버클장식으로 시크한 매력의 쏘인(SOIN)의 숄더 백 △펀칭 패턴과 스터드, 지퍼장식이 유니크한 쉬앤로(SHE+LO)의 크로스바디 백 등이 클래식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경쾌한 컬러, 디테일이 더해지며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 상상이 현실로 바뀌는 키치 & 슈퍼파워 플라워 프린트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요소로 각광 받고 있는 키치(Kitsch) 아이템 역시 지난 시즌에 이어 상반기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슈퍼히어로가 그래픽 된 그리니치(GRIENICH)의 팝 아트 클러치, △두툼한 입술에 벌어진 앞니, 순정만화 눈동자 등 과장되고 유머러스한 하이칙스(High cheeks)의 액세서리 등이 SNS에서 입 소문을 타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봄 시즌의 단골 손님 플라워 프린트 역시 올 봄 트렌드로 떠오르며 △스냅백, △손목시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에 프린트되어 선보여 지고 있다. 더욱 화려하고 과감해진 플라워 프린트! 지난친 화려함은 자칫 촌스러움으로 변질 될 수 있으니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한편 위즈위드는 2015 S/S 신상 백 & 액세서리 아이템을 기획전을 오픈하고 구매고객 대상으로 그리니치(GRIENICH)의 신상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증정(3명)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