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중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자르뎅 무슈 리”퍼퓸 출시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최고의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HERMES)’에서 올 봄 중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자르뎅 무슈 리 (LE JARDIN DE MONSIEUR LI)’를 출시 한다.
에르메스 퍼퓸의 조향사인 장 끌로드 엘레나(Jean-Claude Ellena)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르뎅 무슈 리’는 자르뎅 시리즈의 5번째 향수이자, 중국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그린노트계열의 향수로 ‘동양의 향기로운 산책의 향’을 느낄 수 있다.
향수의 케이스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상큼하고 생생한 푸른빛과 중국 황실을 의미하는 고급스러운 옐로우 컬러가 만나 화사한 빛을 선사 한다. 특히 중국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인 리 신(LI XIN) 디자인한 패키지 케이스의 페인팅은 먹물로 칠한 강물이 빛을 품은 그레이 컬러로 시작과 끝을 알 수 없게 펼쳐 지며 종이와 먹과 물의 조합 속에서 신비로운 풍경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한편, 2015년 에르메스 뷰티라인에 대한 수입 및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신세계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층에 국내 최초 단독 퍼퓸 부티크를 오픈했으며, 단독 부티크 오픈을 통해 에르메스 하우스의 향,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프레그런스 라이프인 ‘Art of Living’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유아정기자 poor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