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미녀는 괴로워 김용화 감독 17세 연하 결혼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미녀는 괴로워 김용화 감독 17세 연하 결혼 外

입력
2015.03.29 14:26
0 0

브리핑/ 미녀는 괴로워 김용화 감독 17세 연하 결혼 外

‘미녀는 괴로워’ 김용화 감독 17세 연하와 결혼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등을 연출한 김용화 감독이 17세 연하와 화촉을 밝혔다. 김감독은 29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넬탈 하모니볼륨에서 미모의 재원으로 입소문 난 예비신부와 6년 간 키워온 사랑에 결실을 맺었다. 그동안 김감독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부에 대한 애정표현을 나타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꽃할배’ 첫 시청률 10% ‘최지우의 힘’

1년 만에 돌아온 '꽃할배' 시리즈가 첫 방송부터 막강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의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은 평균 시청률 10%(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시청률), 순간 최고 시청률 12.5%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1위인 SBS '정글의 법칙'(13.2%)을 근소한 차이로 위협하며 지상파 프로그램과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MBC '나는 가수다'(4.3%), KBS2 '드라마스페셜'(3.6%)은 여유롭게 따돌렸다. '꽃보다 할배' 시리즈의 네 번째인 그리스 편에는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에 최지우가 새롭게 합류했다.

싸이 '아버지'로 중국 홀려

싸이가 10년 전 발표했던 '아버지'란 곡으로 중국에서 뜨거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싸이는 26일 8억명의 회원을 보유한 중국의 음원사이트 QQ에 중국어판 '아버지'를 공개했고, 이틀 만에 해당사이트의 유행지수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재생된 횟수만 187만 2566건으로 음원 발매 24시간 만에 92%, 48시간동안 61%의 가파른 상승률로 스트리밍 차트를 정복했다.

레드벨벳, 미 빌보드 극찬

신예그룹 레드벨벳이 미국의 권위있는 음악전문지 빌보드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빌보드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를 발매한 레드벨벳을 두고 "데뷔 8개월도 안 된 그룹이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정체성을 확립했다. 대중의 반응도 좋아서 차트 진입 속도는 대단한 기록이다"라고 높게 평가했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24위에 오른 바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