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타고 온 드라마틱한 효과 뽐내는 화장품
아름다움에도 처방전이 필요할까.
시간을 내 피부과에 가거나 약국에 가지 않고 아름다움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화장품이 인기다.
이 화장품들은 약이 아님에도 마치 약품과 같이 드라마틱한 효과를 발휘한다. 사용법이 간단하면서 우리 몸이 진정으로 원하는 부분을 콕 짚어 변화시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산부인과를 가지 않아도 시크릿존의 건강을 챙겨주는 미스트부터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묵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셀프 홈필링제,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먹는 화장품까지.
산들바람이 불어 설레는 봄날, 약품인 듯 화장품인 듯 화장품과 약품 사이 썸 관계에 있는 제품들로 건강과 피부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 보자.
■ 유기농 알로에 성분으로 보이지 않는 곳의 건강까지 챙긴다. 관리하는 사람들의 퍼스트 스킨 케어, 알롱 인티메이트 미스트와 클렌져
몸매를 드러내야 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날씨가 풀리며 아침저녁으로 가벼운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도 부쩍 늘어났다. 하지만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다 보면 땀이 차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꽉 끼는 옷으로 인해 시크릿존의 따가움과 가려움증을 느낄 수 있다. 보이는 곳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건강까지 챙겨야 진짜 미인이다.
프라이빗 뷰티 브랜드 알롱(allongs)의 인티메이트 시리즈 제품은 여성에겐 질내 산성도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냄새, 분비물로 발생하는 문제를 예방할 뿐 아니라 세균이 서식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남성에겐 높은 온도와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시크릿 존의 습기를 낮춰줌으로써 유해균으로 인한 냄새와 가려움을 미연에 방지하고 피부 트러블 예방과 가려움으로 인한 색소 침착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인티메이트 미스트는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와 같이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히 분사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이고 인티메이트 클렌저는 사워 시 씻어내는 전용 클렌저다.
■ 피부과에 가지 않고 손쉽게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홈필링'
피부과에 가야만 필링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봄을 맞이하며 얼굴의 묵은 각질을 벗기고 새롭게 태어나고 싶다면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홈 필링'을 써보자. 이 제품은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이상적인 피부를 만들어주는 홈 필링제다.
1단계로 비타민C와 펩타이드가 함유된 오렌지색 필로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2단계로 젖산과 살리실산이 함유된 하얀색 필링젤을 도포해 자극 없이 잔여 각질을 녹이면 아기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더 마이크로 딜리버리 홈필링'은 피부 전문가들의 필링 케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비타민C,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고르게 해주고 젖산과 살리실산이 함유된 액티베이팅 젤이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 먹는 화장품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좋은 원료, 먹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라는 카피는 옛말. 수분 가득한 물 찬 피부를 갖고 싶다면 바르지 않고 먹는 화장품을 주목해보자. 먹는 화장품인 CJ제일제당의 '이너비'는 하루 2알 섭취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이너비'는 CJ제일제당의 오랜 연구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로 출시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자기 무게 1천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체내에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너비'에는 캡슐형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리치', '이너비 뷰티비타민', '이너비 아쿠아퍼펙션' 등과 파우치형 마시는 음료 제품인 '이너비 잇뷰티 에이드' 등이 있다.
'이너비 아쿠아리치'는 수분 저장 능력을 가진 최고의 보습제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성분에 피부 표피의 수분 증발을 막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성 소재 '글루코실세라마이드'를 접목시켰다.
'이너잇 뷰티에이드'는 파우치 한 팩에 이너비 캡슐 1알 분량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자몽 과즙의 음료로 피부 건강과 수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아정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