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분양…전 세대 2층 테라스구조 공간 활용률 ↑
저금리 시대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고 있는 생활형 숙박시설이 경남 창원에 첫 선을 보인다.
생활형 숙박시설은 호텔의 편리성과 주거의 실용성, 오피스텔의 투자가치까지 두루 갖춘 새로운 주거형태. 실내에서 취사나 세탁이 가능한 것은 물론 전입신고도 가능하고 주택임대차보호법도 적용되는 게 특징이다.
때문에 상가, 오피스텔 등 다양한 수익형 부동산 가운데서도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경남 창원시의 중심 상남동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투시도)는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신개념 수익생활형 숙박시설로 296실 전 세대가 2층 테라스 구조로 구성돼 있다.
일반 복층 구조와는 달리 실내 공간에 여유를 더해주는 6m 높이의 층고에 독립된 2층 공간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넓은 테라스가 마련돼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테라스에서 창원 도심을 내려다보는 조망권이 뛰어나고 세미빌트인 냉장고, 양방향 매입형 에어컨, 3구 전기쿡탑 등을 제공해 입주자 편의성에도 신경을 썼다.
여기에 고품격 호텔식 로비, 피트니스, 맘스카페, 게스트룸, 놀이방, 코인 세탁실, 독서실, 비즈니스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이마트, 창원시청, 상남시장, 용지공원 등 생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창원대로 등 쾌속 교통망이 잘 갖춰져 시외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상남 큐비 메종 드 테라스’는 단독 주택의 2층집 구조 형태로 주거 실용성은 물론 입주민들에게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호텔 수준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주거 형태를 갖추고 있다”며 “아파트의 주거 실용성과 호텔의 편리성, 오피스텔의 투자가치라는‘일석삼조’의 장점을 두루 갖춘 만큼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사 측은 지난 24일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2의 1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했다. 문의 055)286-0011. 이동렬기자 dyle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