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박하선 1년째 열애
류수영과 박하선이 1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MBC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은 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도 열애를 인정했으나 결혼은 시기상조임을 못박았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약혼자로 호흡을 맞췄다. 류수영은 최근까지 SBS ‘끝없는 사랑’ MBC ‘아들 녀석들’ 등에 출연했다. 박하선은 ‘투윅스’와 SBS ‘유혹’ ‘쓰리데이즈’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얼굴을 내밀었다.
JYJ 준수, 태국공연 성료
JYJ 준수가 아시아 투어의 태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준수는 21일 태국 방콕의 썬더 돔에서 열린 ‘2015 시아 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 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에서 3,000여 명의 팬들과 교감을 나눴다. 준수는 120분 동안 ‘인크레더블(Incredible)’‘엑스 송(X Song)’, ‘럴러바이(Lullaby)’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 ‘리치(Reach)’, ‘나의 밤(My night)’ 등을 불렀다. 또 예정에 없던 ‘hello hello(헬로우 헬로우)’‘아이 빌리브(I believe)’‘꽃’ 의 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준수는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상하이 방콕에 이어 도쿄와 후쿠오카 나고야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간다.
이종석 대만서 3,000여 팬들과 만남
이종석이 대만 성황리에 마쳤다. 이종석은 21일 대만 타이베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5 아시아 투어 in 대만’을 3,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종석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닥터이방인’, 아직 현지에서 정식 방영이 되지 않은 ‘피노키오’를 통해 차세대 한류스타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종석은 28일 중국 상하이 루완체육관에서 아시아투어를 진행한다.
어벤져스2 아이언맨 헐크 내한
영화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주인공들이 내한한다. ‘어벤져스2’에 따르면 오는 4월 16일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그의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를 맡은 크리스 에반스와 조스 웨던 감독이 내한한다. 17일에는 수현이 합류해 레드카펫 등의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어벤져스2’는 4월 23일 국내 개봉, 5월 1일 북미 개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