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클라우딩, 캐나다 업체 비디오 월 독점 공급
클라우드 전문업체 엔클라우딩은 캐나다 유저풀과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유저풀 4k 네트워크 비디오 월’(사진)을 출시한다. 이 서비스는 대형 디스플레이 여러 대를 모자이크처럼 이어 붙여 하나의 대형 화면을 구성하는 ‘비디오 월’을 고가의 장비 없이도 구현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 인터넷ㆍ모바일로 전통시장 상품 판매
우정사업본부는 인터넷(www.epostsijang.kr)과 모바일(m.epostsijang.kr)로 전국 전통시장 대표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우체국 전통시장’을 23일 연다. 전국 88개 전통시장 147개 상점의 상품을 판매하며 우체국택배로 배달도 해준다.
대한항공, 아르헨티나항공과 남미 항로 확대
대한항공은 이달 25일부터 아르헨티나항공과 인천~뉴욕~부에노스아이레스 노선, 4월 이후에는 인천~상파울루~부에노스아이레스 노선을 공동운항한다. 아르헨티나항공의 일정 좌석을 대한항공 항공편명으로 판매하는 제휴 방식이다.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개관
현대자동차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현대차 브랜드를 전자기기로 체험하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을 열었다. 3D 모니터를 통해 실물 없이도 차량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고, 대형 스크린과 터치 모니터로 차종과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2만6,000가지 조합 중 ‘나만의 차’를 만들어 볼 수 있다.
T맵에서 tbs교통방송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SK플래닛과 tbs교통방송은 실시간 도로 교통상황 정보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4월 중 스마트폰 실시간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T맵’에 tbs교통방송으로부터 받은 전국 사고정보와 도로 통제, 공사 등 돌발정보를 적용한다.
롯데마트, 베트남 8개 점포에 국산 버섯 수출
롯데마트는 버섯 수출 전문 농업법인인 한국버섯수출사업단과 연계해 팽이, 새송이, 느타리 국산버섯 3종 2톤가량을 베트남 호치민, 다낭 등 8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봄 맞이 영플라자 플리마켓
롯데백화점은 21일 오후12시~6시 서울 소공동 본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올해 첫 벼룩시장(플리마켓)을 연다. 일반인 참가자 80여명이 의류, 가죽 수공예 제품 등 2만여 점을 판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