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1년 광주에 설립한 이로운마케팅(대표 강호동)은 최근 온라인 광고로는 대세라 할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전문 마케팅회사이다.
바이럴마케팅은 모바일, 지식검색과 블로그, 카페, SNS 등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기업의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온라인마케팅 기법이다.
이로운마케팅은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각 업종 및 분야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워 컨셉, 특징, 내용 등을 확실하게 기획하여 소비자와 자연스런 소통으로 고객을 확보하여 현재 광주 전남 지역에서 80% 가까운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며 경쟁력 있는 인터넷 홍보 마케팅 회사로 성장했다.
이로운마케팅은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여, 최상의 마케팅 효과를 도출하기 위해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해 준다.
현재 이로운마케팅은 마케팅 업무 이외에도 친환경 농산물 생산자의 원활한 판로를 개척하여, 고생하는 생산자가 정당하게 받을 권리를 누리게 하고,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신뢰 할 수 있는 대형 농산물쇼핑몰까지 운영 중이다.
기초수급자출신인 강호동 대표는 “새해에는 3년 전부터 진행해 왔던 재능 나눔 기부를 통해 대학교 및 소외 계층들을 위한 멘토링 봉사 활동과 전국을 누비며 온라인마케팅 강의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