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 ‘날아라! 드론 체험전’ 열어
에버랜드가 봄 방학을 맞은 초ㆍ중ㆍ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날아라! 드론 체험전’을 연다. 드론은 무선전파로 조종하는 무인 항공기로 에버랜드는 이번 체험전을 통해 드론의 비행로봇 기술과 과학 원리를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체험전에는 다양한 드론 전시, 비행 시연 등으로 꾸며지며 스크린을 통해 드론 시뮬레이션 조종 체험도 마련된다. 카니발 광장에서 진행되며 에버랜드 입장객은 누구나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스프링시즌권 출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3월 15일까지 14/15시즌 스프링시즌권과 15/16 시즌권을 판매한다. 스프링시즌은 이용 기간은 4월 초순 까지(3월 중순 스키장 폐장 후 모글코스 별도 4월 초순까지 운영). 14/15 스프링시즌권 10만원, 객실이용권(4월 30일까지 일~금요일 사용 가능)이 포함된 14/15 스프링플러스 시즌권 15만원, 15/16 시즌권 30만원이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1588-4888
● 밀레, 워킹화 ‘아치스텝’ 시리즈 뉴 라인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멀티형 워킹화 아치스텝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키스톤’ 시리즈를 출시했다. 고탄성 파이론 소재의 아치 펄스 미드솔(중창)에다 키스톤 아웃솔(밑창)을 더해 발바닥 중앙의 아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키스톤은 발바닥 중앙의 움푹 팬 아치 부위를 받쳐주어 걸을 때 발이 뒤틀리거나 접질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 소재의 지지 장치다. 키스톤 시리즈 가격은 제품별 12만8,000~22만8,000원.
● K2 ‘카라코람’ 방수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방수ㆍ투습 기능을 갖춘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카라코람’을 출시했다. 고어텍스의 새로운 안감 제조 기술인 ‘씨-니트’를 사용해 방수ㆍ투습 기능은 물론 착용감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안감은 가볍고 밀도가 높은 원형 니트 구조에 땀은 배출하고 물은 차단하는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부착하고 내구성이 좋은 겉감을 더한 삼중 소재로 이뤄졌다. 59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